사이트 내 전체검색

FAQ

FAQ

[분석의뢰] XRC 기기 분석시 어떤 기법을 선택해야 하나요?

본문

XRC 기기분석은 (1) 결정성장, (2) 결정 스크리닝, (3) 데이터 측정/구조해석 총 3가지 분석기법으로 나뉘어져 있으며, 분석목적에 따라 선택하십시오.

 

시료를 단결정인 상태로 준비 가능한 경우는 (2) 결정 스크리닝 과(3) 데이터 측정/구조해석 두 가지 분석기법을 모두 선택해주셔야합니다. ‘결정 스크리닝’ 단계는 시료의 단결정상태 여부를확인하는 것으로 데이터 측정 전 항상 측정하는 필수 과정입니다. 만약 ‘결정 스크리닝’ 단계에서 시료가 단결정이 아닌 경우로 확인되었을 경우, ‘결정 스크리닝’ 에 해당하는 분석료만 청구됩니다.

 

‘데이터 측정/구조해석’ 은 대부분의 경우, 회절 데이터측정 후 구조해석까지 완료를 기본으로의뢰하므로 항목이 통합되어있으나 개인적으로 구조해석을 따로 원하시는 경우에는 의뢰서 비고란에 해당 내용을 적어주시면 ‘데이터 측정’ 에 해당하는 분석료만 반영되어 청구됩니다.

 

단, 저온 데이터측정이나 구조해석이 복잡한 경우에는 분석료가 추가되며필요에 따라서 EDS 분석(원소분석)도 추가될 수 있습니다. 

‘결정 성장’ 분석기법 항목은 XRC 기기분석을 원하지만 직접 단결정 상태로 만들기어려운 경우에 추가적으로 선택할 수 있습니다. ‘결정 성장’은기본 분석료 외에 결정 성장에 소요되는 ‘일’ 단위로 분석료가추가됩니다. 단결정이 해당 조건에서 만들어지지 않더라도 그동안 소요된 ‘결정 성장’ 과 이를 확인하기 위한 ‘결정 스크리닝’ 비용은 청구됩니다. 

TOP